중소기업을 위한 10가지 매우 유용한 총알 투하 제안
페이지 정보
본문
최근 초대형 유조선 업계에 나타난 가장 큰 변화는 단일 선체 구조에서 이중 선체 구조로의 전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국은 글로벌 이중 선체 유조선 선단으로의 전환이 조속히 완료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2007년 유럽연합(EU)은 중유를 운반하는 선박이 EU 국가의 항구를 이용하거나 해당 해역에 닻을 내리기 위해 이중 선체를 의무화했습니다. 선박을 분류하는 데는 두 가지 분류 척도가 사용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유조선의 제작, 운영 및 유지 관리 방법을 관리하는 몇 가지 규칙과 규정을 배우게 됩니다. LR1/LR2 - 대형 범위 1 및 대형 범위 2 유조선의 DWT는 45,000~159,999미터톤(49,604~176,369톤)입니다. DWT는 일반적으로 미터톤으로 측정됩니다. DWT - 재화중량 톤수는 선박이 운반할 수 있는 화물, 연료, 식량 및 밸러스트의 최대 하중을 나타냅니다. VLCC - 초대형 원유 운반선의 무게는 160,000~319,999DWT(176,370~352,739톤)입니다. ULCC(초대형 원유 운반선)는 DWT가 320,000미터톤(352,740톤) 이상인 가장 큰 해양 항해 선박이며 길이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높이와 비슷합니다. 이 크기 이상의 석유 운반선을 슈퍼탱커라고 합니다.
OBO - 이러한 광석-대량 석유 운반선의 기본 아이디어는 여행의 귀국 구간에 휴대할 물건을 제공하여 양방향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Exxon의 유조선 Valdez가 좌초되었을 때 발생한 사고로 인해 이 배의 이름은 인재가 만든 재앙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반환 화물은 일반적으로 철광석입니다. 그러나 그때쯤에는 귀중한 화물을 가지고 여행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승무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해당 지역에 해군 함정이 증가하면서 도적들은 선박을 포획하는 데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일부 유조선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석유를 운반하도록 제작되는 반면, 서든어택sp구매하는곳 보충 급유선은 연료를 해상 선박으로 운반하여 재급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연한 시장 규모라고 불리는 또 다른 방법은 선박의 일부 크기 범주에 대한 중량 제한이 약간 다릅니다. 재정적 제약에 대해 많은 시간 질문이 제기되지만 시장에서 값싼 페인트볼 총을 쉽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ampton Roads 웹 사이트에 따르면 Captain Phillips는 Tom Hanks 영화 프로젝트의 작업 제목으로, 인생의 어느 때와도 다른 방식으로 국제 화물 운송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는 한 가지 방식으로 데이터를 캡처하고 보고하고 다른 회사는 다른 방식으로 데이터를 캡처하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드가 앨런 포의 소설 '아서 고든 핌의 서사'에서는 소형 선박의 선원들이 전복되어 생존을 위해 애쓰는 장면이 나옵니다. 회피 기동, 선박의 항적을 사용하여 해적의 소형 탑승 선박을 혼란에 빠뜨리고 심지어 탑승을 저지하기 위해 고압 물 호스를 사용하는 등의 비상 대응 계획을 마련하십시오. 해적들은 선원들을 석방하기 위해 2,500만 달러를 요구했습니다. 기름 유출은 환경에 대한 위협 중 하나이지만, 서든어택sp구매하는곳 폭발과 그에 따른 화재는 유조선에 탑승한 승무원에게 실질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치명적인 기름 유출로 이어질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이중 선체는 완전히 뚫을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기름 유출을 초래하는 파손이 발생하기 쉽지 않습니다. 일부 관찰자들은 이중 선체가 제공하는 보호 기능이 다소 과장되었다고 말합니다.
- 이전글Indisputable Proof Of The Need For Window Repairman 24.06.13
- 다음글Upvc Door Handles Explained In Fewer Than 140 Characters 24.06.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